5월 16

(2022년 5월) 봄맞이, "남녀노소 입맛 사로잡는 '영양 만점' 소고기 요리 추천 드려요"

 

-호주축산공사, 야외활동 많은 5월 고단백 호주청정우 활용 간편 소고기 요리 소개

 

2022년 5월 16일, 서울 – 풀밭에 앉아 살랑살랑 봄바람을 즐기기 좋은 5월, 호주축산공사가 늘어난 야외활동에 즐거움을 한층 더 불어넣을 영양만점 간편 소고기 요리를 소개한다. 깨끗한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는 체력 증진과 피로 회복에 좋은 필수 영양소가 고루 함유되어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 구성원 모두가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맛도 좋고 영양도 풍부한 호주청정우를 활용한 요리와 함께 행복한 봄을 만끽해 보자.

[사진1] 호주청정우 소고기 치즈말이.png

 
호주청정우 소고기 치즈말이 (사진=호주축산공사)

 

-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소고기 치즈말이

아삭한 파프리카와 고소한 스트링치즈를 곁들인 소고기 치즈말이는 간단하고도 맛 좋은 한 입 거리 간식이다. 근육과 골격 형성을 돕는 영양소와 단백질이 풍부한 호주청정우 갈빗살에 부드러운 치즈와 비타민 C가 가득 들어있는 파프리카까지 더하면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눈길도 건강도 단번에 사로잡을 수 있다. 여기에 신선한 채소로 만든 샐러드까지 함께 먹는다면 더욱 다채로운 맛으로 영양을 챙길 수 있다. 소고기 치즈말이에 샐러드, 과일까지 얹은 영양만점 도시락을 챙겨 따뜻한 봄 날씨에 아이들과 간만의 봄 소풍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맑게 갠 하늘 아래 풀밭에서 뛰노는 아이들에게 소고기 치즈말이 한 입은 출출해진 속을 채울 최고의 간식이 될 것이다.

[사진2] 호주청정우 불고기 샌드위치.png
호주청정우 불고기 샌드위치 (사진=호주축산공사)

 

- 학업에 집중하는 청소년을 위한 불고기 샌드위치

학업으로 인해 오래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청소년들에게는 체력과 건강 관리를 위한 균형 잡힌 식단이 필수적이다. 밥 먹을 시간도 부족한 바쁜 학업 생활 중에도 영양소를 고루 갖춘 불고기 샌드위치라면 간단하면서도 건강한 식사를 할 수 있다. 두뇌 활동에 도움이 되는 철분, 단백질 등이 풍부한 호주청정우 척아이롤과 소화를 돕는 식이섬유를 함유한 토마토, 양상추 등 각종 채소가 들어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로 걱정 없다. 여기에 기호에 맞게 치즈, 과일 등을 곁들이면 영양도 맛도 모두 잡을 수 있다. 선선한 봄바람과 따뜻한 봄 햇살이 내리쬐는 5월, 불고기 샌드위치를 만들어 집 앞 공원으로, 건물 옥상으로, 강변으로 나가 잠시나마 학업 스트레스를 잊고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자.

[사진3] 호주청정우 와규 오픈 샌드위치.png

호주청정우 와규 오픈 샌드위치 (사진=호주축산공사)

 

- 일상에 지친 직장인을 위한 와규 오픈 샌드위치

반복되는 일상과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에게는 기력 보충에 제격인 호주청정우 와규 윗등심살을 듬뿍 올린 와규 오픈 샌드위치를 추천한다. 기호에 맞게 루꼴라, 구운 아스파라거스 등 채소도 함께 곁들여 먹으면 맛도 영양도 모두 챙긴, 집에서 혼자 먹기 아까운 든든한 요리가 된다. 햇살 좋은 주말, 바쁜 일상으로부터 잠시 벗어나 초록으로 가득한 자연 속에서 야외 캠핑을 즐기며 와규 오픈 샌드위치를 한 입 베어 물면 그간 쌓인 업무 스트레스가 잠시나마 사라질 것이다.

 

호주축산공사 한국대표부 고혁상 지사장은 “청정 대자연에서 자란 호주청정우는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라며, "나들이가 많아지는 봄날, 호주청정우로 만든 간편 소고기 요리와 함께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Back to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