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

호주청정우, 또다시 1위 석권!

 

WSC-Fillet-2021-scaled-e1731391263974-1024x589.jpg

 

호주청정우가 지난 11월 11일 런던에서 개최된 연례 세계 스테이크 챌린지(World Steak Challenge) 2024 시상식에서 다시 한번 세계적 수준의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았다.

 

2년 연속으로 호주산 소고기 생산업체가 세계 최고의 스테이크(World’s Best Steak)부문에서 권위있는 최고상을 수상했다. 올해 대회에서 호주는 8개 부문 중 3개 부문을 석권했으며, 세계 최고의 스테이크 부문 외에도 세계 최고의 와규(World’s Best Wagyu)세계 최고의 곡물비육 서로인(World’s Best Grain-Fed Sirloin)부문에서도 수상했다.

 

호주청정우는 이번 시상식에서 부문별 상을 휩쓸었을 뿐만 아니라 21개의 금메달을 수상하며 다른 어떤 소고기 생산국보다 더 많은 메달을 획득했다.

 

이번 결과는 호주 소고기 산업의 지속적인 투자와 품질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동시에 호주청정우의 놀라운 역량과 다양성을 입증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일상적인 식사부터 세계 최고의 스테이크를 즐기는 자리까지, 사람들은 호주청정우를 선택하면 세계 최고 품질의 소고기를 선택한다는 확신을 가질 수 있다.

 

자세한 수상 내역은 세계 스테이크 챌린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Back to News